관리자키를 분실한 경우(유투브 영상 참조) > 자주 묻는 질문(FAQ)

본문 바로가기

상담 및 문의처

1644-3235

제품 및 소모품 구매문의
내선4번 08:00~17:30

A/S문의
내선3번 24시간 통화가능

자주 묻는 질문(FAQ)

관리자키를 분실한 경우(유투브 영상 참조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통합 관리자 작성일20-10-07 09:30 조회33회 댓글0건

본문

관리자키를 분실한 경우

 

 

관리자키는 오너와 마스터키 두가지로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위해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(메아리제품 제외)

 

 

-오너키는 마스터키 등록, 제품기능설정을 하는 키로 문을 여는 기능은 없는 키입니다

 

-마스터키는 사용자키를 분실하였거나 재 등록 할경우 사용하는 키로 기존 키를지우고 문을 여는 기능이 있습니다

 

마스터키를 분실한 경우→ 공키를 구매하여 마스터키 재등록 가능

 

오너키를 분실한 경우 제품 초기화 후(자체 탈거후 우편AS또는 방문출장AS요청) 오너,마스터키 재등록 가능

오너와 마스터키 둘 다 분실한 경우 안열리는 제품은 강제개폐하여 초기화 및 AS후에 재등록 가능 

 

※상단 링크 강제개폐 안내동영상 참조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